조회수 : 504

...
l

존경하고 사랑하는 재경 제주제일고 동문님과 제주와 해외에 계신 제주제일고 동문님들 안녕하십니까!

22대 재경 제주제일고 동문회장 25기 장경호입니다.


먼저 이 자리를 통해 팬데믹 기간동안 우리의 21대 회장님인 김태욱 회장님과 집행부분들이 힘차게 동문회를 이끌어주셨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동문회를 지지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해 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자랑스런 동문회의 번영 책임을 자각하며,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 노력하여 보다 더 번창하고 활기찬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아래 2가지 기반을 마련하려 합니다.

첫째 우리는 지금 주축 동문들을 중심으로 젊은 기수 동문들도 모집하여 현재보다 더 탄탄하고 활발한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주축 동문들과 젊은 동문들이 함께 하여 동문회의 연속성을 잇고자 합니다.

둘째 재정위원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동문회 참여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재정적인 지원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마련하여 동문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활발한 교류를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2가지 공약을 바탕으로 저는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의 이번 취임은 단순히 하나의 직책을 맡는 것이 아니라, 우리 동문회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또 하나의 시작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협조 부탁드리며 함께 하나되는 동문회를 만들겠습니다.

재경제주일고 총동문회장 장경호 올림  

화살표TOP